번역:피터와 웬디/제1장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피터와 웬디/제 1장에서 넘어옴)
제 1장: 피터가 나타나다

한명을 제외한 모든 아이들이 자라난다. 그들은 곧 자신이 자랄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고, 웬디가 알고있는 방법이었다. 어느 날 그녀는 2세때 정원에서 놀고있었고, 다른 꽃을 뜯어 어머니와 함께 달렸다. 그녀가 오히려 기뻐보였음이 틀림없다. 달링은 그녀의 마음에 그녀의 손을 얹고 이렇게 외쳤다. "아, 너는 왜 이렇게 계속 남아있지 못해!" 이것은 주제에 대해 그들 사이에 전달된 것이 전부였지만, 앞으로 웬디는 자신이 자라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물론 그들은 14세때 살았고, 웬디가 올때까지 어머니가 최고였다. 그녀는 낭만적인 마음과 달콤한 입을 조여주는 아름다운 여자였다. 그녀의 낭만적인 마음은 수수께끼 같은 동쪽 나라에서 온 작은 상자와 같았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항상 하나 더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달콤한 입에는 웬디가 결코 얻지 못하는 키스 하나가 있었지만, 오른쪽 구석에서 눈에 띄었다.

달링이 그녀를 이긴 방법은 이것이었다: 그녀가 동시에 그녀를 사랑한 소녀일때 소년이었던 많은 신사는 그녀를 사랑했다. 그들은 모두 택시를 가져와서 처음으로 틈을 막아 달링 씨를 제외하고 그녀에게 제안하기 위해 그녀의 집으로 달려갔다. 그는 가장 안쪽의 상자와 키스를 제외하고 그녀의 모든것을 얻었다. 그는 상자에 대해 결코 알지못했고, 시간이 지나면 키스를 하려고 애를 썼다. 웬디는 나폴레옹이 그것을 가질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를 시험해볼수 있다. 그리고나서 열정으로 벗어나서 문을 두드렸다.

표지

맨 위로

그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