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시에서 외국 인사에게 보내는 편지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코로나 19 전염병이 발생한 이래 남경시 전체가 힘을 합쳐 방역 조치를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고 상당한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남경시에서는 2월 26일까지 8일째 추가 확진자 및 의사환자가 없으므로 강소성에서 방역 긴급 공중위생사건 1급에서 2급으로 조정하였습니다. 최근 들어 세계 일부 국가에서 새로운 전염 증세가 나타나고 있고 확산 추세가 보이고 있습니다. 방역이 가장 중요한 시기에 있는데 이는 바이러스가 인류 공동의 적이며, 방역이 전 세계의 책임임을 입증해 줍니다.

방역에는 국경선이 없습니다. 방역을 보다 심도 깊게 추진하여 도시의 안전을 지키고, 모든 시민의 건강을 보장하며,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생활과 작업 환경을 공동으로 조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주의 사항에 있어서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첫째, 남경에 도착하시면 건강 상태를 제대로 신고하시고 숙소에 가시면 외국인 숙박 등록 수속을 법규에 따라 밟으셔야 합니다.

둘째, 자기 보호를 강화하고 외출을 감소하며 사람이 밀집한 장소에 가지 않으며 회식을 삼가하여야 합니다. 외출 시 마스크를 정확하게 착용하시고, 손을 자주 씻고, 통풍을 자주 하며 위생 습관을 잘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셋째, 자기와 가족의 건강 검색을 적극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발열, 기침, 두통, 무기력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 자발적으로 타인의 접촉을 피하고, 적시에 인근의 발열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난징시 발열 진료 기관 검색 사이트:http://wb.nanjing.gov.cn/). 진료 시에는 여행사와 접촉사를 사실대로 신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14기간 내에 환자와 긴밀한 접촉하거나 노출된 사람이 있을 경우 정부가 지정한 장소를 배정하여 집중 격리하고 의학적 관찰과 치료를 실시하는 것을 협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넷째, 최근 한국, 일본 등 외국에서 남경까지 오실 경우 본인과 주변사람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14일 자택 격리와 의학 관찰을 자발적으로 수행하시기를 바랍니다. 남경에서 정착한 거처가 없으면 위생방역부서에서 제공하는 호텔을 선택하시고 14일 건강 관찰을 수행하시기를 바랍니다. 자택 관찰과 건강 관찰 기간 내에 남경시에서 생활 보장 서비스 제공을 잘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섯째, 남경시정부의 방역에 관한 통고를 잘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남경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의 24시간 다어종 당직 전화 025-68787300, 68787321로 전화 주십시오.

2020년 2월 26일

남경시 인민정부 외사판공실

틀: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