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Jwt2008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환영합니다!

Jwt2008님, 한국어 위키문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문헌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도서관’입니다.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아래 문서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위키문헌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편집 연습을 원하시면 연습장을 이용해 주세요.

토론 시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을 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흑메기Sjsws1078 (·) 2017년 4월 9일 (일) 23:14 (KST)[답변]

발해고 문서의 번역 관련[편집]

선생님, 안녕하세요. 발해고 부속문서에 번역하여 주신 것을 보았습니다. 꽤 장기간 번역을 해 주셨던 것으로 보여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번역하여 주신 부분에 대한 저작권이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아서 혼란을 줄 수가 있습니다. 혹시 번역하신 내용이 직접 하신 것인지 궁금하며, 혹 직접 번역하셨다면 라이선스 지정을 해 주실 수 있는지 여쭙습니다. 라이선스 지정에 관하여 어려움이 있으시면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어 위키문헌의 번역은 사용자 번역이거나 저작권이 자유롭게 설정된 번역물을 들이는 두 방법의 번역이 있습니다. 직접 번역하신 경우라면 전자에 해당하며, 후자에 해당하는 경우 원본이 어디에 있는지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Sotiale (토론) 2019년 4월 25일 (목) 01:40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