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문헌:내용 되살리기: 두 판 사이의 차이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내용 삭제됨 내용 추가됨
잔글 Robot: Automated text replacement (-Category:위키자료집 +분류:위키자료집 분류)
Wybot (토론 | 기여)
잔글 Robot: Automated text replacement (-[[분류:위키자료집 +[[분류:Wikisource)
10번째 줄: 10번째 줄:
*# 문서의 내용을 되살리기 위해서 <저장>버튼을 곧바로 누르시면 간단히 원래의 내용으로 문서가 되살아납니다.
*# 문서의 내용을 되살리기 위해서 <저장>버튼을 곧바로 누르시면 간단히 원래의 내용으로 문서가 되살아납니다.


[[분류:위키자료집 분류]]
[[분류:Wikisource 분류]]

2008년 5월 29일 (목) 01:50 판

틀:위키자료집 도움말 위키자료집에 수록된 문서는 참여자께서 자유로이 편집을 하실 수 있는 반면, 한 번 수록된 문서는 정당한 이유없이는 참여자가 마음대로 지우실 수 없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문서가 반달행위에 의해 훼손되거나 또는 참여자가 실수하여 내용이 지워졌을 경우에는 이를 발견하는 참여자께서는 굳이 관리자의 도움없이 지워진 내용를 곧바로 되살릴 수 있습니다.

  • 문서의 내용을 되살리는 요령:
    1. 내용을 되살리고자 하는 문서의 문서역사 링크를 누르시면,
    2. 문서의 편집과정을 기록한 버전들이 차례대로 나타납니다.
    3. 문서가 지워지거나 훼손되기 이전의 버전을 찾아 날자를 찍어 누르시면,
    4. 이 날자에 편집된 문서의 내용이 나타납니다.
    5. 이 날자의 내용으로 문서를 되살리고자 할 때에는 <편집>을 눌러 편집창이 열으시면, 편집창 위에 쓰인 경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6. 문서의 내용을 되살리기 위해서 <저장>버튼을 곧바로 누르시면 간단히 원래의 내용으로 문서가 되살아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