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피터와 웬디/제2장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피터와 웬디/제 2장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제 2장: 그림자

달링 여사는 비명을 지르고, 마치 종소리에 답한 것처럼 문이 열렸습니다. 그녀는 창문을 가볍게 뛰어넘은 소년에게 으르렁거렸다. 달링 여사는 비명을 질렀다. 그녀는 그가 살해당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의 시체를 찾기위해 거리로 뛰쳐나갔지만 거기에는 없었다. 그리고 그녀는 올려다보았고, 캄캄한 밤에 별똥별이라고 생각했던 것을 볼수있었다.

그녀는 보육원으로 돌아가서 입안에 나나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 아이의 그림자가 증명되었다. 그가 창문에서 뛰어내렸을때 나나는 그것을 빨리 닫았고 그를 붙잡기에는 너무 늦었지만, 그의 그림자는 나올 시간이 없었다. 슬램은 창문으로 가서 그것을 찍었다.

달링 여사는 그림자를 주의 깊게 살펴보았을지 모르지만 꽤 평범한 종류였다.

나나는 이 그림자와 함께 할수있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그녀는 창문에 그것을 걸었다. "그는 그것을 위해 되돌아온 것이 틀림없어. 우리가 아이들을 방해하지 않고 쉽게 얻을수있는 곳에 그것을 놓아두도록하자."

그러나 불행하게도 달링 여사는 그것을 창문에 매달려있는 채로 두지 못했다. 그것은 마치 씻는 것처럼 보였고, 집안 전체의 음색을 낮추었다. 그녀는 그것을 달링 여사에게 보여줄 것을 생각했지만, 그는 존과 마이클을 위한 위대한 코트를 두드리고 있었고 그의 머리를 젖은 수건으로 머리를 맑게 했다. 그리고 그를 성가시게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었다. 게다가, 그녀는 그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있었다: "개가 쓸데없이 온다."

피터가 나타나다

맨 위로

어서 와, 어서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