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순 출마선언문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서울 송파구(을) 기호 5번 무소속 김영순 후보입니다.

이미 많은 언론보도를 통해 아시는 바와 같이 송파의 새누리당 대표주자 김영순이 잠시 새누리당을 떠나 기호 1번이 아닌 기호 5번으로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저 김영순을 향한 송파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지지와 잘못된 공천을 향한 구민여러분의 분노어린 반대의 목소리에 새누리당은 뒤늦게나마 잘못된 공천임을 인정하고 무공천을 결정하여 김영순을 위해 기호 1번을 비워두게 되었습니다. 비록, 무소속 5번 후보로 출마하지만 저 김영순이 곧 새누리당의 비워진 1번을 상징하고 대표하는 후보인 것입니다.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송파구민 여러분의 손으로 선거민주주의를 이뤄 냈습니다. 이는 곧 송파구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송파구민이 만들어준, 주민 여러분이 공천해준 후보라는 자부심으로 저는 누구보다 더 당당하고 충만한 자신감을 갖고 출마를 선언합니다.

변함없는 지지와 뜨거운 격려를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의 뜻과 열망을 받들어 반드시 승리하여 우리 송파구민들이 지켜낸 상향식 공천의 의미를 증명해 내겠습니다. 지역의 유일한 여권 후보, 유일한 보수후보로서 출마를 선언할 수 있음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역주민들께서 보내주신 사랑과 감동에 반드시 보답하는 김영순이 되겠습니다.


저 김영순은 그간 ‘송파 전문가’, ‘행정의 달인’, ‘송파를 가장 많이 바꾼 사람’ 등 많은 별칭을 얻을 만큼 송파구민 여러분들로 부터 능력과 실력을 검증받았습니다.

저는 서울시 최초 여성 구청장으로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강단있게 정책으로 연결시켰습니다. 우리 송파구를 UN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었고, WHO ‘안전도시’ 공인을 받는 최초의 서울 자치구로 만들어 세계의 인정받은, 세계 속에서 우뚝 선 자랑스러운 송파를 일궈 냈습니다. 또한, 여권 혁명이란 평가를 받은 여권 당일 발급, 88년간의 보행문화를 바꾼 우측보행 실시 등 우리 송파의 앞선 정책은 대한민국을 변화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통령 여성특별보좌관과 정무2차관, 국무총리 여성정책실무위원장 등 국정의 중심에서 다양한 경험과 인맥을 쌓으며 중앙행정에서도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정치력과 행정능력을 고루 갖춘 김영순! 송파의 도약과 변화는 김영순에 맡길 때 가장 빠릅니다!

대한민국의 랜드마크가 될 롯데월드타워와 대한민국 대표 국제교류복합지구로 거듭날 잠실종합운동장이 있는 송파는 국제적인 문화관광 비즈니스의 중심지로 제 2의 도약을 이룰 것입니다. 이 계획이 제대로 추진되기 위해서는 추진력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송파구청장으로서 송파 발전의 초석을 놓았다면 이제 송파의 제2의 도약을 위해 송파를 제일 잘 아는 능력있는 국회의원, 김영순이 필요합니다.


자랑스러운 송파구민 여러분, 여러분의 뜻이 곧 제 의지이고, 여러분의 힘이 곧 제 원동력입니다. 여러분의 손으로 잘못된 공천을 바로잡아 주셨고, 유일한 여권 후보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저 김영순! 우리 송파구의 새로운 도약과 송파구민 여러분들의 안녕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여러분께 받은 사랑과 감동을 반드시 되돌려 드리는 감동의 정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는 4월 13일, 김영순의 승리는 곧 송파구민의 승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새누리당의 승리, 대한민국의 승리가 될 것입니다. 변함없는 지지와 더 큰 응원을 보내주십시오!

송파를 가장 많이 바꾼 사람, 송파를 가장 크게 키울 사람 송파(을)의 유일한 보수 후보, 기호 5번 김영순입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선스[편집]

이 저작물은 공개적으로 행한 정치적 연설이나 공개적으로 법정, 국회, 지방의회에서 행한 진술이므로 대한민국 저작권법 제24조에 의해 어떠한 방법으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일한 저작자의 연설이나 진술을 편집하여 이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조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