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 앤/제 6장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스펜서 여사는 화이트 센즈 코브의 커다란 노란 집에서 살았다. 그녀는 놀랍게도 문을 열었다.

"아." 그녀는 외쳤다. "너는 말을 놓을꺼야? 그리고 너는 어때, 앤?"

"고마워." 앤은 미소지으면서 말했다.

"우리는 암말을 놓기 위해 잠시 머무를 거라고 생각해." 마릴라가 말했다. "나는 마릴라에게 내가 일찍 집에 있을거라고 약속했어."

"마릴라 커스버트, 그렇게 말하지마!" 곤경에 처한 스펜서 여사가 말했다. "왜 로버트가 딸 낸시에게 말을 전하며, 당신이 여자를 원한다고 말했어? 그녀는 플로라 제인이 아니었어?" 계단으로 나간 딸이 호소했다.

"그녀는 분명히 커스버트야." 플로라 제인이 말했다.

"나는 미안해." 스펜서 여사가 말했다. "안됐다. 하지만 그것은 내 잘못이 아니었어, 커스버트. 나는 최선을 다했고 당신의 지시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했어. 낸시는 끔찍한 비행거리야. 나는 종종 그녀의 부주의 때문에 그녀를 잘 꾸짖어야 했어."

"그것은 우리 자신의 잘못이었어." 마릴라는 단념하는 태도로 말했다. "우리는 너에게 와야했으며 중요한 메시지를 남기지 말고 입소문을 통해 전달해야 했어. 어쨌든, 실수가 있었고 현재 해야할 일은 올바르게 결정하는 것이야."

"나는 그렇게 생각해." 스펜서 여사는 신중하게 말했다.

맨 위로
Warning: 이 문서는 저작권 정보를 표기하지 않았으므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도움말을 원하시면 위키문헌:저작권이나 토론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