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파일:어제백행원.djvu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색인 문서로 가기
페이지로 가기
다음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다음 페이지 →

원본 파일 (8,238 × 11,796 픽셀, 파일 크기: 3.28 MB, MIME 형식: image/vnd.djvu, 46쪽)

파일 설명

설명
한국어: 조선 영조가 인간에게 효행이 백행의 근원임을 백성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효경》을 근간으로 직접 지은 책이다. 한자마다 음을 붙여놓고 그 뒤에 한글로 언해하였다.
날짜
출처 https://jsg.aks.ac.kr/dir/view?dataId=JSG_K3-73
저자 한국학중앙연구원

라이선스

이 이미지는 원본이 퍼블릭 도메인인 저작물의 기계적 복사 또는 스캔에 불과하거나, 기계적 복사 또는 스캔 이미지와 매우 유사해 저작권 보호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므로, 퍼블릭 도메인입니다. 원본 저작물이 퍼블릭 도메인 하에 있는 구체적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Public domain

이 작품은 미국, 그리고 저작권 보호 기간이 저작자 사후 100년, 또는 그 이하인 모든 국가에서 퍼블릭 도메인입니다.


이 작품은 1929년 1월 1일 이전에 출판하였으므로 미국에서 퍼블릭 도메인입니다.

이 저작물은 모든 저작인접권을 포함한 저작권법하의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태그는 이미지에 대한 보정(명암, 대비, 색상 조정, 선명화)을 하여도 새로운 저작권을 형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 사용하며, 보정이 이루어졌는지를 알 수 없거나, 보정이 이루어진 것은 확실하지만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원본 스캔 이미지에는 상황에 맞는 {{PD-old}} 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PD-scan 사용법을 확인해 주세요.


참고: 이 태그는 복사 또는 스캔 이미지에만 적용됩니다. 퍼블릭 도메인인 저작물을 멀리서 촬영한 사진에는 {{PD-Art}}를 적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D-Art 사용법을 확인해 주세요.

설명

조선 영조가 인간에게 효행이 백행의 근원임을 백성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효경》을 근간으로 직접 지은 책이다. 한자마다 음을 붙여놓고 그 뒤에 한글로 언해하였다.

이 파일에 묘사된 항목

다음을 묘사함

파일 역사

날짜/시간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시간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섬네일크기사용자설명
현재2022년 11월 9일 (수) 23:282022년 11월 9일 (수) 23:28 판의 섬네일8,238 × 11,796, 46쪽 (3.28 MB)이강철 (WMKR)Uploaded a work by 한국학중앙연구원 from https://jsg.aks.ac.kr/dir/view?dataId=JSG_K3-73 with UploadWizard

다음 문서 47개가 이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