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톰 소여의 모험/8장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톰은 자신이 돌아온 학자의 트랙에서 잘때까지 차선을 이리저리 회피했다. 30분후에 그는 카디프 힐 정상 회담의 더글러스 맨션 뒤에서 사라졌고, 그 학교 계곡은 그 뒤의 골짜기에서 거의 구별하지 못했다. 그는 깊은 숲에 들어가서 잃어버린 길을 골랐다. 그리고 퍼지는 오크 아래에서 이끼가 낀 곳에 앉아있었다. 자연은 아무 소리도 없었지만 때때로 딱따구리를 때리는 소리를 내면서 부서진 무언가에 놓여있었고, 이것은 보름달의 침묵과 외로움의 느낌을 더욱 심오하게 만들었다. 그 소년의 영혼은 우울함으로 가득찼다. 그의 감정은 자신의 환경과 잘 어울렸다. 그는 무릎을 꿇었고 팔꿈치를 가볍게 짚고 앉아서 턱을 손에 대고 명상했다. 삶은 기껏해야 곤경에 처한 것처럼 보였고, 그는 지미 호지스를 절반은 부러워했다.

톰은 이 삶의 관심사에 대해 다시 한번 정신을 잃기 시작했다.

그는 썩은 통나무 근처에 가서 발로우 칼로 한쪽 끝을 팠다. 그는 우묵하게 들리는 나무를 쳤다. 그는 거기에 손을 넣고 주문을 인상적으로 불렀다.

"이리와! 여기있어!"

그런 다음 그는 흙을 긁어내고 소나무 껍질을 벗겼다. 그는 그것을 시작했고 바닥과 표면이 조약돌로 된 매끈한 보물 창고를 공개했다. 그것에 대리석을 깔았다. 톰의 놀라움은 무한했다! 그는 당황한 표정으로 머리를 긁적이며 이렇게 말했다.

"글쎄, 그것은 아무것도 없어!"

그런 다음 그는 대리석을 버리고 숙고했다.

모래가 일하기 시작했고, 작은 검정색 벌레가 잠시 나타났다가 다시 겁에 질려 달아났다.

"나는 방금 그것을 알았어."

그는 마녀와 싸우려는 노력이 무의미함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낙담했다. 그러나 그가 던져버린 대리석이 있을수도 있었기 때문에 그에게 가서 환자를 찾아보았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찾지못했다. 그는 보물 창고로 돌아가서 대리석을 던젔을때와 같은 자세로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나서 그는 그의 주머니에서 다른 대리석을 가져다가 같은 방식으로 던졌고 이렇게 말했다.

"자, 가서 너의 형을 찾아!"

그는 그것이 멈추는 것을 보았고, 거기에 가서 보았다.

바로 여기에 장난감 깡통 트럼펫의 폭발물이 숲의 녹색 통로 아래에 희미하게 나타났다. 톰은 자신의 재킷과 바지를 벗고, 벨트에 젖꼭지를 돌렸다. 그는 썩은 통나무 뒤의 빗자루를 긁어 모았으며 거친 활과 화살, 칼집과 양철 깡통을 드러내고 잠시 물건을 붙잡았다. 그는 느릅나무 아래에서 멈추었다. 그리고 나서 발끝을 대고 조심스럽게 외쳤다. 그는 조심스럽게 말했다.

"잠깐! 내가 숨을때까지 숨어."

조 하퍼가 톰처럼 정교하게 무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톰은 이렇게 외쳤다.

"잠깐! 나를 마주치지 않고 누가 셔우드 숲으로 들어왔어?"

"구이스본의 사람은 사람의 패스를 원해. 그대는 누구야--"

"감히 이런 언어가 있어." 톰이 말했다.

"그런 언어를 감히 잡을 사람은 누구야?"

"물론, 나야! 나는 네 목사님의 시체가 곧 알려지는 대로 로빈 후드야."

"그렇다면 실제로 유명한 무법자를 예술로 여길꺼야?"

그들은 칼을 들고 다른 함정을 땅바닥에 놓았다. 그들은 펜싱 자세를 취했고 발을 내디뎠으며 전투를 시작했다. 톰은 이렇게 말했다.

"자, 만약 네가 요령이 있으면, 활발하게 움직여!"

톰은 다음과 같이 외쳤다.

"너는 왜 넘어지지 않는거야?"

"너는 넘어지는게 어때?"

"왜,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야."

당국을 돌아다니는 일은 없었기 때문에, 조는 돌아서서 소리를 질렀다.

"자." 조가 일어나서 말했다. "너는 내가 너를 죽이게 해야해. 그것은 공평해."

"왜, 나는 그것을 못해. 그것은 책에 없어."

"글쎄, 그것은 비난받았어. 그게 다야."

"글쎄, 조, 당신은 수갑을 채우거나 밀러의 아들이 될수있고, 4분의 1과 함께 나를 속일수 있어. 나는 노팅엄의 보안관이 될것이고 당신은 잠시 동안 로빈 후드가 되어 나를 죽일꺼야."

이것은 만족스러웠고, 이 모험은 이루어졌다. 그리고 나서 톰은 로빈 후드가 되었고, 배신한 수녀님은 외면받은 상처를 통해 자신의 힘을 피할수있었다. 톰은 이렇게 말했다. "이 화살이 떨어지면 불쌍한 로빈 후드를 녹지 나무 아래에 묻을꺼야." 그런 다음 그는 화살을 쏘았고 뒤로 넘어져 죽었다. 그러나 그는 쐐기풀에 불을 붙였고 시체가 기막히게 뛰었다.

아이들은 옷을 입은채 옷장을 숨기고, 더이상 무법자가 없다는 것을 슬퍼하며 현대 문명이 자신의 손실을 보충하기 위해 무엇을 주장할수 있었는지 궁금해했다. 그들은 오히려 미국의 대통령보다 영원히 셔우드 숲에서 1년동안 무법자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7장

맨 위로

9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