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알밤한대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이곳은 사용자 알밤한대에게 의견을 남길 수 있는 토론 문서입니다.


위키문헌 알찬 글[편집]

안녕하세요.

사용자 모임에서 알찬 글 링크를 삭제하면서 '위키문헌에는 알찬 글이란 개념이 없다'고 편집 요약에 남기셨습니다만, 영어판에는 "Featured text" 곧 알찬 문헌 이런 것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우리 위키에서도 언젠가 이런 비슷한 것을 도입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ĐolphinŁ (ㅌᄘ) 2010년 8월 9일 (월) 01:31 (KST)[답변]

귀하의 관리자 권한 상태[편집]

안녕하세요. 저는 위키미디어 사무장입니다. 관리자나 사무관 등의 고급 권한을 박탈하는 새로운 정책이 최근에 공동체의 총의에 따라 채택되었습니다. 이 정책에 따르면, 비활동 관리자에 대한 정책이 없는 위키에서는 사무장이 관리자의 활동을 평가합니다.

당신은 관리자인 kowikisource에서 비활동 기준(2년간 편집 및 로그 활동이 없음)에 해당됩니다. kowikisource에서는 자체적인 관리자 권한 평가 절차가 없으므로, 전역 정책이 적용됩니다.

당신의 권한을 유지하려면 공동체에 사무장이 당신의 비활동 때문에 당신의 권한을 박탈할 것이라고 통지를 했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공동체에서 이를 상의해서 당신이 권한을 유지하기를 바란다면, 사무장 알림판에 증거가 될 토론 페이지를 링크해서 사무장에게 알려 주고 권한을 유지하기 위한 요건을 갖추세요.

사무장들이 반응을 평가할 것입니다. 약 한 달 이후에도 아무런 반응이 없으면, 당신의 관리자 권한을 박탈할 것입니다. 의문이 있으면 반응을 평가하고 결정 사항을 다시 해당 공동체에서 토의하고 평가하도록 알릴 것입니다. 질문이 있다면, 사무장 알림판에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Rschen7754 2014년 6월 28일 (토) 03:34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