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124.136.129.63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문헌 ― 우리 모두의 도서관.
환영합니다!

124.136.129.63님, 한국어 위키문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문헌은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도서관’입니다. 각종 사용법과 규칙이 어려울 수 있지만, 차근차근 익히며 과감하게 기여하세요. 아래 문서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여를 저장하기 전에는 문서의 내용이 위키문헌에 어울리는지,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편집 연습을 원하시면 연습장을 이용해 주세요.

토론 시 의견을 남길 때는 글 뒤에 서명을 해 주세요. 물결표 4개(~~~~)를 입력하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키문헌을 편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님의 편집을 되돌렸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키문헌은 백과사전이 아니라, 날것 그대로의 원문 자료(raw text)를 모으는 일종의 전자도서관 프로젝트입니다. 글로벌 세계 대백과사전에 잘못된 정보가 있다고 해도 그것을 고치는 것은 본 프로젝트의 취지에 어긋나므로 되돌렸으니, 이점 삼가 이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Ø샐러맨더 (토론 / 기여) 2013년 12월 4일 (수) 08:31 (KST)[답변]


여기는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은 익명 사용자를 위한 토론 문서입니다. 익명 사용자의 사용자 이름은 IP 주소로 나오기 때문에, 한 IP 주소를 여러 명이 같이 쓰거나 유동 IP를 사용하는 경우 엉뚱한 사람에게 의견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피하려면 계정을 만들거나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역 레지스트리: 대한민국 · 아시아-태평양 · 아메리카 · 유럽 · 아프리카 · 라틴아메리카/카리브해